INSTRON® CONNECT를 통해 제공되는 INSTRON® RTS






인스트론의 최고의 기술 전문성과 서비스는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 냈습니다. Instron RTS는 현재 Bluehill® Universal 뿐만 아니라, Bluehill 3 or Bluehill 2 (Windows® 7 또는 더 높은 운영체제)와 같은 소프트웨어에서도 사용 가능합니다.

Instron Connect로 구동되는 Instron RTS는 당사의 기술 지원 엔지니어들과 고객사, 연구실을 이어줄 수 있는 강력한 소통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데모 시험 서비스 지원


 



    업계 최고의 원격 기술 지원


안전한 화면 공유

Instron RTS는 시험장비 유저 인터페이스와의 원격 연결을 통해 빠르고 편리한 기술 지원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안전한 화면 공유, 가상 증강 현실 서비스(AR)를 통해 작동자는 기술 지원 엔지니어의 문제 해결 과정을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요청사항 신청

기술지원이 RTS와 통합됨에 따라 포털사이트에서 기술 지원을 편리하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간소화된 프로세스를 통해 빠른 답변이 가능해졌습니다.

인스트론 기술 지원 전문가에게 상담 받으세요

이제 인스트론 기술 지원이 고객의 손 끝에서 가능해집니다. Instron RTS를 활용하여 같은 문제 상황에 대한 불편함이 줄어듭니다.

인스트론 서비스 콜

클라우드 기반의 기술을 통해, 인스트론 기술 지원팀은 고객의 장비 기록을 당사 시스템에 저장하여 문제 상황의 빠른 해결과 최상의 서비스 제공이 가능해 졌습니다.






   자동 알림 기능을 통한 안정성 제공


Instron 5900 Series Table Model

교정 알림과 선제적 유지보수를 통해 고객 여러분의 시험 장비를 최상의 컨디션으로 유지하세요.

인스트론 유지보수 알림

정확한 시험 결과를 위해 주기적인 교정을 진행해야 합니다. Avoid good products being rejected or potentially bad products being released for use.

인스트론 현장 지원 엔지니어

Instron RTS는 편리한 검정 예약을 통해 고객의 시간을 절약하고 규정에 맞는 장비 상태를 유지하도록 도와줍니다.

교정 연구실

인스트론의 현장 지원, 교정 부서는 National Voluntary Laboratory Accreditation Program (NVLAP)으로부터 Lab Code 200301-0 하에 ISO/IEC 17025 인증을 받았습니다.






   향상된 기능


가상 증강 현실 서비스

가상 증강 현실 서비스(AR)를 통해 고객의 위치 여부에 상관 없이 인스트론의 전문적인 기술 지원을 빠르게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을 통해 지속적으로 장비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Bluehill Universal 시험 결과

가상 증강 현실 서비스(AR), 원격 음성 지원 서비스를 통해 기술 지원 엔지니어가 어렵고 난해한 문제 상황에서도 고객 여러분을 최선의 방법으로 안내합니다.

파일 업로딩 화면

기술 지원 관련 질문 사항을 인스트론 파일 업로드를 통해 손쉽게 해결하세요.

* 제공되는
RevTwo 로고SightCall 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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