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STRON® CONNECT

인스트론은 어플리케이션 전문성과 동급 최고의 서비스를 통해 최고 수준의 고객 만족도를 달성했습니다. Bluehill® Universal에 포함된 Instron Connect는 인스트론의 서비스 엔지니어들이 고객과 긴밀하게 소통할 수 있는 새롭고 강력한 통신 플랫폼입니다

Secure Screen Sharing

 

인스트론의 기술지원 엔지니어가 Instron Connect를 통해 고객의 시험 장비의 사용자 인터페이스로 원격 연결해서 더 빠르고 간단하게 기술 지원을 제공합니다. 안전한 화면 공유로 작업자는 인스트론 엔지니어의 문제 해결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Submit Service Requests

 

기술 지원이 Instron Connect와 통합되므로 고객은 간편하게 포털을 통해 기술 지원을 요청합니다. 이 간결한 프로세스를 통해 기술지원의 응답 시간이 단축됩니다.

Faster Resolution

 

고객은 스크린 터치 한 번으로 기술지원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Instron Connect를 이용하면, 같은 문제에 대해 반복적으로 지원 요청 전화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Service Call

 

클라우드를 기반으로 한 Instron Support는 당사 시스템에서 귀하의 장비 기록을 쉽게 찾을 수 있어, 고객에게 더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문제를 더 빠르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System Quality Updates

 

시험 장비를 최신으로 유지하고 품질 감사에 대비할 수 있도록, 교정 및 유지 보수에 대한 알림을 제공합니다.

Maintenance Notifications

 

정기적으로 교정주기에 맞추어 교정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 정확한 시험 결과를 얻습니다. 우수한 제품이 불합격 되거나 잠재적 결함이 있는 제품이 출시되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Scheduling Verifications

 

Instron Connect는 교정 일정에 대해 편리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시간을 절약하고, 항시 관련 사항을 준수할 수 있게 해줍니다.

Calibration

 

인스트론의 미국 하중 교정 실험실(North American Field and Force Calibration Laboratories)은 NVLAP(National Voluntary Laboratory Accreditation Program)에서 ISO/IEC 17025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NVLAP 인증은 중국, 일본, 한국, 싱가포르, 인도, 태국 및 대만에서의 현장 운영도 포함합니다.

 고급 기능

 

 

Advanced Capabilities

더 빠른 글로벌 지원으로 지역에 관계없이 Instron support와 연락할 수 있는 더 간단하고 신속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Software Update Notifications

자동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알림을 통해
지속적으로 제품 업데이트를 받습니다.

Remote Audio Capability

원격 오디오 기능*으로, 기술지원 엔지니어는 어렵고 혼동할 수 있는 절차를 쉽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Upload Files

지원이 필요한 문제를 명확하게 하기 위해 Instron 파일을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 Powered by
RevTwo


연락처

Instron Connect 브로셔

다운로드

Instron Connect 백서

다운로드